2015년 3월 교회지남 기사

2015.04.24 22:46

선교부장 조회 수:2005

전반기 목회자협의회

 

제주직할지역 소속 목회자(7)들은 323-25일에 교래자연휴양림에서 목회자협의회를 열었다. 강사로 수고하신 이학봉 목사의 살아있는 경험담을 통하여 성장하는 교회의 모습과 목회자가 가져야 하는 윤리들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모든 하루 일과가 마쳐진 후에는 늦은 시간까지 김신민 목사가 목회에 필요한 컴퓨터 강의를 하여 서로에게 너무나 유익한 시간들이었다.


전반기 목회자 협의회.jpg

 

2015 성경통독 사경회

 

제주선교협회(협회장 박권수)310()부터 13()까지 서귀포교회에서 연합회 청소년부장 최호영 목사를 초청하여 성경통독 사경회 시간을 가졌다. 제주지역 성도들은 새벽부터 저녁까지 빡빡한 일정 가운데 성경을 통독하였으며, 성경의 맥 언약의 말씀을 연구하므로 하나님의 사랑을 되새길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성경통독사경회.jpg

 

2015년 집사수양회

 

제주직할지역 목회부(담당 박권수)314-15일까지 집사수양회를 열었다. 강사로는 최호영목사가 수고했고 아름다운 지위와 큰 담력을 가지라”(딤전 3:!3)는 제목으로 집사의 역할을 성경에서 찾음으로써 모두가 쉬우면서도 은혜롭게 집사의 역할을 다시금 되새기는 집회였다.

 

2015 집사수양회.jpg


제주평신도협회 제2회 정기총회

 

제주평신도협회(회장: 문성곤 장로)214일 제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제주평신도실업인협회제주평신도협회로 개칭함과 동시에 지난 1기 동안 수고한 윤봉실 집사(중앙)에 이어 문성곤 장로(신서귀포)가 제2대 협회장으로 선출됐다. 228일에는 정관위원회, 314일에는 임시총회를 소집하여 정관을 수정함과 동시에 새로운 임부장 선출을 완료했다. 그에 따라 총무 신홍섭 장로(국제), 재무 양승지 장로(곽지)와 함께 부장에는 교육부 정원상 장로(서귀포), 선교부 황현규 장로(중앙), 구호부 임경숙 집사(중앙), 친교부 이영호 소장(함덕)이 각각 선발되어 3년 동안 제주 평신도 사업을 이끌게 되었다.


제주평신도협회임원들.jpg

 

국제교회 소식

 

제주 MBC 국제평화마라톤대회 참석

 

제주국제교회는 329, 어린이, 청년, 장년 및 구도자를 포함해 40여명이 함께 제주MBC국제평화마라톤에 참가해 5km, 10km, 하프 코스 등을 모두 완주하여, 친교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참가 인원 전원 국제문화알리미 가온누리“SDA 삼육어학원이 새겨진 티셔츠를 맞춰 입고 달림으로써, 대외적으로는 삼육학원을 알리는 기회가 되었고, 함께 한 구도자들에게는 교회와 학원에 큰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국제교회 마라톤.jpg

 

가온누리 왕벚꽃축제 공연

 

문화선교단체 국제문화알리미 가온누리는, 32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린 제24회 왕벚꽃축제에 참가해 나라 사랑 공연을 펼침으로써, 축제를 찾은 이들에게 나라 사랑의 마음을 일깨우고, 세속적인 댄스, 가요 일색이던 공연장에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국제교회 가온누리.jpg


성산교회 일요삼육학교

 

성산교회(담임목사:정범진)20153월부터 중학교학생들을 대상으로 일요일마다 일요삼육학교를 열고 있다. 오전에는 10여명의 학생들이 모여서 학업과 신앙에 관련된 과목들을 공부하고 있으며 공부가 마쳐진 후에는 맛있는 점심을 직접 준비하여 나누고 오후에는 천연계로 나가서 하나님과 교제하는 아름다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 학생선교의 밑거름이 되리라 확신한다.


성산교회 일요삼육학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