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교회지남 기사

2015.10.19 22:24

선교부장 조회 수:932

제주중앙교회 청소년 전도회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721()부터 24()까지 가브리엘 선교단과 함께 청소년 전도회를 개최하였다. 강사로는 잃어버린 비젼을 찾아서 라는 주제로 기노혁 목사가 말씀을 전하였다. 가브리엘 선교단과 제주중앙교회 성도님들의 따뜻한 사랑과 기도로 전도회가 마치며 2명의 귀한 청소년이 침례를 받았다.

 

학생전도회.jpg

 

 

제주연합 청소년여름캠프

 

제주 선교협회 청소년부(담당 문광일 목사)725~27일 까지 제주 선교센터에서 성경을 통해보는 본질적인 세계관이란 주제로 청소년캠프를 개최하였다.

50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한 캠프는 아름다운 제주를 배경으로, 삼육대학교 선교동아리 가브리엘과 함께, 해양활동을 비롯한 알찬 순서들로 진행되었으며, 이 캠프를 통해 여러 명의 비교인 청소년들이 참석해서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청소년여름캠프.jpg

 

 

성산교회 삼육지역아동센터 첫 침례식

 

성산교회(담임목사: 정범진) 삼육지역아동센터는 718일 안식일에 개소 후 첫 침례식을 가졌다. 두 주인공은 강승현(1)과 김은정(6)이다. 이들은 아동센터를 통해 어려서부터 복음을 접하게 되었고 좋은 감화를 통해서 같은 신앙을 하지 않는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거듭나는 경험을 하게 되었다. 이 침례식을 통하여서 지역아동센터를 통해서도 선교 할 수 있고 앞으로도 더 많은 열매를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다.

 

침례식.JPG

 

2015 제주시 연합 이상구박사 세미나

 

제주선교협회 선교부(부장 김신민)는 제주시 교회 연합(제주중앙,국제,곽지,함덕,한림)으로 201586()부터 9()까지 이상구 박사 초청 유전자 의학 세미나를 제주선교센터에서 개최하였다. 제주시 지역 성도님들의 땀과 수고로 약 2만장의 전도지가 지역사회에 전해졌으며, 지역 TV와 신문 등의 홍보로 인해 제주 지역의 많은 구도자들이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었다. 이를 계기로 건강동호회를 조직, 제주시 지역의 건강 도우미로 건강기별을 전하는 디딤돌이 되었다.

 

이상구박사세미나.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