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교회지남 기사

2016.03.28 14:17

선교부장 조회 수:1041

2016년 직원헌신회 및 제2회 소그룹 운영 세미나

 

제주선교협회(협회장: 박권수)2016년을 맞이하여 19() 제주선교센터에서 제주지역 10개 교회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헌신회를 가졌다. 박권수 협회장의 은혜스런 말씀과 함께 각 부서장들의 사업계획 발표가 이어졌고, 기도회를 통하여 제주의 모든 성도들이 새로운 목표를 위하여 헌신할 것을 굳게 다짐하였다.

이어서 계속된 제2회 소그룹 운영 세미나에서는 제주선교협회 내 30여개 소그룹의 리더들이 모여 선교부 사업계획에 맞추어 소그룹 운영 및 보고서 작성법을 교육하고, 소그룹 간담회를 통해 제주지역 소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귀중한 의견들을 나누었다.

신년도 제직수련회.jpg  

 

성산교회 어린이 및 학생전도회

 

성산교회(담임목사: 정범진)14-9일까지 삼육대학 가브리엘전도단(대장: 김진호)을 초청하여 어린이 및 학생 전도회를 개최하였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전도회는 작년에 뿌린 씨앗을 거두는 행사로서 전도단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1명의 소중한 영혼을 주님께 드리는 기쁨을 가졌다. 더불어 이번에 뿌린 씨앗들이 다음에는 더 많은 열매로 수확될 날을 기대하며 전도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성산교회 전도회.jpg

 

제주국제교회

 

패스파인더 가온누리 흥사단 주최 연합 스키캠프 참가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박진수) 패스파인더 가온누리는 지난 111~14일 제주지역 100여명의 청소년들과 함께 흥사단 주최 연합 스키캠프에 참여했다. 패스파인더 대원들은 캠프 기간 내내 질서정연하고 예의바른 모습으로 다른 모든 지도교사들의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내, 재림청소년의 모본을 보였다.

가온누리스키캠프.jpg

 

소그룹 활성화

 

2015년부터 불붙은 제주국제교회 소그룹의 열기가 2016년을 맞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미리 예치금까지 넣고 52기억절 암송을 위해 매일 SNS에 기억절을 암송해서 올리는 소그룹이 있는가 하면, 테니스, 골프, 더블민턴, 꼬꼬마 가온누리 등 열 개의 다양한 소그룹이 활성화되어, 침례공부도 줄을 잇고 있으며, 교회에 생동감을 더하고 있다.

제주국제교회 소그룹 활동.jpg

 

제주중앙교회 건강동호회 신년맞이 산상기도회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 건강동호회는 11일 한라산 윗새오름에서 신년맞이 산상기도회를 실시하였다. 20여명의 회원들이 참가하여 함께 새아침을 맞으며 새해의 소망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애틋한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중앙교회 산상기도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