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교회지남 기사

2016.03.28 14:19

선교부장 조회 수:1260

제주중앙교회

 

청소년 사업을 위한 기도 요청

 

제주중앙교회 청소년부(담당 기노혁 목사)는 어린이 숲 탐험대, 춘소년 패스파인더, 학생청년회 모든 교사들이 지난 1월과 2월에 걸쳐 교사헌신회 및 기도회를 통해 2016년 활동을 계획하고 추진하고 있다. 특별히 매 주 안식일 오후 각 팀별활동으로 선교가 생활화되고 있으며 참여자가 계속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특별히 청소년 담당 부목사로 새로 부임한 조혜민 목사는 신앙전승을 목표로 기도하며 활동하기 시작했다. 제주중앙교회 청소년 사업이 더 부흥하며 성장 하도록 기도를 요청 합니다. 감사 합니다.

중앙교회 청소년부.jpg 중앙교회 청소년부1.jpg 중앙교회 청소년부2.jpg 중앙교회 청소년부3.jpg

 

최영림 집사 12대 골든벨 수상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 최영림 집사는 지난 220일 서귀포 교회에서 실시한 117회 도전 골든벨 대회에서 역대 12번째 골든벨 수상자가 되었다. 제주선교협회 모든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말씀중심의 신앙을 위해 도전하는 기회였다. 특별히 도전 골든벨을 준비라면서 온 성도가 말씀을 전하고 가르치는 일에 열심을 내는 계기가 되었다. 골든벨을 울린 최영림 집사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신학을 공부하는 김은혜 양을 위한 유산을 남기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골든벨 최영림.jpg 골든벨 최영림1.jpg

 

제주국제교회 사경회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박진수)22~6일 엄보석 목사님을 초청해 준비하는 삶이 아름답다라는 주제로 사경회를 가졌다. 침례 공부 중인 구도자를 포함해 많은 성도들이 꾸준히 참석하여 함께 울고 웃으며 행복한 말씀의 향연을 누렸다.

국제교회 사경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