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교회지남 기사

2016.11.17 11:42

네모박스 조회 수:542

제주선교협회 20164월 교회지남 소식

 

 

1. 제주평신도 선교회 전도지 분급

제주평신도선교회(회장: 문삼곤)423(), 제주지역 전교회 성도들이 모여 5월에 있을 전도회를 위하여 전단지를 배포하였다. 70여명의 성도들과 9개 팀으로 나눠 제주시 각 지역에 있는 주택 및 상가에 전도지를 분급해 하나님의 말씀의 잔치에 초청하였고 많은 구도자들이 하나님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길 기도하였다.

 

 01_평신도선교회전도지분급.jpg



2. 제주선교협회 어린이.청소년부 교사 협의회

제주선교협회 어린이.청소년부(조혜민, 김학재)416(), 제주지역 약 30여명의 교사들과 함께 어린이청소년 교사 협의회와 개척대 지도자급 과정을 실시하였다. 어린이청소년협의회(코디: 김현미, 황미향)를 통하여 교사들 간의 소통의 장을 만들고 패스파인더 지도자급 과정을 실시하여 보다 체계적인 제주지역의 어린이청소년 사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02_교사협의회.jpg

 

3. AY연합 모임 결성

제주선교협회 청소년부(김학재)430(), 제주지역 청년들과 간담회를 갖고 제주연합AY(회장: 양경은)모임을 결성하였다. 앞으로 교인자녀들의 신앙생활 회복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들을 전개하고 영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모임을 위해 기도했으며 새롭게 시작하는 제주연합 AY의 발전을 기대해본다.



02_AY연합.jpg

 

 

4. 제주중앙교회 재림소망 기도회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49()~10(), 절물휴양림에서 예수님의 재림을 간절히 소망하여 삼삼 오오 짝을 지어 기도하였다. 안식일 오후에는 전교인들이 함께 모여 천연계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만끽하며 저녁에는 성도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간절히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03_재림소망기도회.jpg

5. 표선교회 지역 주민 무료 진료

표선교회(담임목사 조기진)에서는 429(), 북아태지회지도자훈련원(원장 홍광의)과 연합하여 하천리복지회관에서 지역 주민대상 무료진료를 실시했다. 서울삼육의료원의 의료진 5명의 친절한 상담과 처방으로 봉사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04_표선_의료봉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