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교회지남 기사

2016.11.17 11:46

네모박스 조회 수:395

제주시 지역 연합 전도회 및 침례식

제주선교협회(협회장: 박권수)는 제주시 지역(제주중앙, 곽지, 함덕)연합 전도회를 52()~7()에 이상구 박사를 강사로 제주선교협회에서 개최하였다. “몸이 들으면 기뻐하는 소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나누고 매일 저녁 웰빙식단을 제공하여 구도자들과 참가자들이 큰 만족을 얻는 시간이었다. 마지막 안식일에는 제주중앙교회 성도 4명 침례를 받고 2명의 잃은 양이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는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01_전도회_침례.jpg

 

제주선교협회 금연캠페인, 플리마켓

제주선교협회 보건복지부(박진수 목사)522일 용담레포츠 공원에서 금연캠페인을 펼쳤다. 국제교회 패스파인더 가온누리의 난타와 부채춤 공연 후 대원들이 직접 금연홍보물을 전하였다. 또한 국제교회 청년회(회장 백유석) 주최로 6월 필리핀 해외선교캠프 기금 마련을 위한 플리마켓 가온장을 개최였다. 60여팀의 제주지역 판매자들과 제주여성협회, 국제교회 집사회가 문화공연과 함께 하는 장터라는 새로운 청년 사업의 모델을 선보였으며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새로운 길을 모색하였다.


02_금연캠페인.JPG


 

개척대 지도자급 교육

제주선교협회 청소년부(김학재 목사)521(), 서중한합회 패스파인더협회 총무 김성관 집사를 강사를 초청하여 두 번쩨 개척대 지도자급 교육을 진행하였다. 밤늦게까지 진행되는 강의였지만 헌신하는 지도자가 되어야겠다는 교사들의 뜨거운 열정 속에 마무리 되었다.

 


 03_개척대지도자급교육.jpg

제주국제교회 가온누리 공연

제주국제교회 패스파인더 국제문화알리미 가온누리는 56, 제주국제공항 3층에서 한국 문화를 알리는 아름다운 부채춤과 태극기 퍼포먼스와 독도 댄스를 선보여, 연휴를 맞아 제주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04_공항공연.jpg


전도회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박진수)512~14, 오경택 목사님을 초청하여 전도회를 열고,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12일로 재림교회가 없는 지역인 추자도를 전교인이 함께 방문하여, 하추자, 상추자 지역 곳곳에 전도지를 분급하며 한 마음으로 복음을 전했다.


05_전도회.jpg

 

성산·표선교회 연합 야외예배

성산교회(담임목사: 김학재)와 표선교회(담임목사: 조기진)514, 제주도의 문화유적지 중 한 곳인 "혼인지"에서 연합 야외예배를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야외예배는 613-18일에 있을 "성산-표선 연합 소그룹전도회"를 맞이하기 전, 두 교회 성도들의 연합을 위해 계획되었다. 성산·표선교회 성도들은 아름다운 천연계에서 진행된 예배 순서들을 통해, 성도의 교제와 더불어 하나님께 헌신을 결심하는 시간을 가졌다.


06_성산표선야외예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