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교회 지남 기사 #01

2016.11.17 11:52

네모박스 조회 수:604

2016년 어린이성경학교 강습회

 

제주선교협회 어린이부(조혜민 목사)611() 오후에 민경채 목사(연합회 어린이부장)를 강사로 2016년 어린이성경학교 강습회을 하였다. 제주도는 장막회 때에 연합으로 운영하는데 중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어린이 교사가 되어 성경학교를 진행할 예정이다.

 

01_성경학교강습회.jpg


멘토와 함께하는 제주삼육학교

제주선교협회 어린이청소년부(조혜민김학재 목사)625()~26()에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멘토와 함께하는 제주삼육학교(장소: 제주선교협회)를 운영하였다. 삼육교육의 이념에 따라 지체 교육을 소그룹별로 배웠으며 약 3달 동안 각 분야별로 매일매주 미션을 수행하며 멋진 재림교인으로 성장하길 기도한다.

02_삼육학교_.jpg


 

제주중앙교회

제주중앙교회 축제 안식일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625()에 한라생태숲에서 전교인 축제 안식일을 보냈다. 안식일 예배가 마친 후 한라생태숲으로 이동하여 점심식사 후 어린아이부터 나이 많은 어르신까지 하나님이 만들어 놓으신 천연계 속에서 보물 찾기와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체험하고 성도들간의 교제를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03_전교인축제안식일.jpg

 

해외봉사활동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박권수)는 지난 66일부터 15일까지 아드라코리아가 주관하는 말레이시아 해외봉사에 참여하였다. 사바주의 티바바르 마을의 30가정에 수도시설을 설치하였고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특별히 신학생 한 명을 후원하였다. 지역 대부분이 천주교인이었는데 이번봉사를 통해 재림교회에 대한 관심을 크게 높였고 김치만들기 행사를 실시하여 한국음식문화를 전하였다. 13명의 봉사자들은 보람과 함께 재림신앙의 신실함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봉사하는 삶을 살기로 모든대원들은 결의를 다졌다.

 

04_말레이시아해외봉사활동.jpg


 

서귀포교회

! 좋은 사랑의 밥차봉사활동 참여

서귀포교회 나눔둥지 지역사회봉사회(회장 나담자)53일 서귀포 중앙동 매일올레시장 공연장에서 서귀포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 좋은 사랑의 밥차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교인과 구도자로 이루어진 16명의 나눔둥지 회원들은 65세 이상 약 2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자원봉사센터의 고영민 과장은 연간 50여팀의 자원봉사단체가 있지만, 교회에서 운영하는 봉사팀은 안식일교회가 유일하다고 말했고, 이 날 봉사활동은 헤드라인제주에도 소개되는 등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05_서귀포 무료급식.JPG

 

해외 친교 여행

서귀포교회 친교부(부장 김석배)530~63, 33명의 성도들이 참여한 가운데 태국 푸켓으로 친교여행을 다녀왔다. 제주에서 인천, 인천에서 푸켓으로 왕복 4번의 비행기를 타야하는 힘든 여정 가운데서도 성도들은 서로 연합하여 행복한 추억을 만들며, 아름다운 천연계를 창조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특별히 이번 여행은 4명의 구도자가 함께 여행하며 친교를 나누고 한 가족으로 연합하는 계기가 되었다.


06_서귀포교회 해외친교여행.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