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교회 지남 기사

2016.11.17 12:12

네모박스 조회 수:723

교회지남 기사

 

제주선교협회

-2016 제주선교협회 장막부흥회

 

제주선교협회(협회장 박권수)715-17일 제주홍익호텔에서 동중한합회장 박광수 목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갈림길에 서 있는 십자가'라는 주제로 장막부흥회를 열었다. 제주 곳곳에서 약 300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박광수 목사는 '가인, 고라, 발람, 웃사, 유다, 미련한 다섯 처녀'등 하나님을 섬기는 순종의 길에서 반역과 배도의 삶으로 실족한 인물들을 조명하며, 끝까지 지키는 믿음을 강조하며 끝까지 예수님을 붙잡는 참 그리스도인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그 밖에도 뮤지컬, 소그룹 프로그램 경연대회, 음악회 등 다양한 순서가 마련되어 감동과 연합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안식일 예배 후에는 5명의 영혼이 침례를 받고 거듭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이 기간동안 별도의 장소에서는 80여명의 어린이들이 모여 여름 성경학교를 열었다.

 01_제주장막부흥회.JPG




-개척대 지도자급 수료식

제주선교협회 청소년부(김학재 목사)716일 제주 홍익호텔에서 개척대 지도자급(MG)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수료식은 청소년 사역을 하고 있던 지도자들이 직접 지도자급 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자원하여 이수하였으며 제주선교협회가 진행한 최초의 개척대 지도자 수료식이었다. 앞으로 제주지역의 개척대 활동이 활발해지고 지도자들간의 연합을 통해 청소년 사역이 발전하길 기도한다.

 

02_지도자급수료식.JPG



제주중앙교회

-침례식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는 지난 716일 홍익 제주 호텔에서 침례식을 거행하였다. 특별히 강은주 자매는 제주중앙교회 한 소그룹에서 오랜 기간 동안 관리하고 기도함으로 맺은 귀한 영혼이다. 은혜로운 침례식을 통해 큰 감동을 받게 되었으며 교우들은 영혼을 보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선교에 더욱 열심을 다하기로 결심하였다.

 

03_침례식.jpg



-학생회 봉사 활동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 학생회는 지난 20141월부터 현재까지 3년째 꾸준히 혜정원(지적 · 자폐성장애인센터)에서 매달 넷째주 안식일오후 프로그램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처음 봉사활동을 시작할 때는 학생들 대부분이 지적장애인들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많이 어려워 하였으나 최근에는 즐거운 마음과 적극적인 봉사를 통해 장애우를 이해하고 예수님의 사랑의 봉사를 배우며 실천하는 아름다운 청소년 시기를 보내고 있다.


04_학생회봉사활동.jpg



제주국제교회

-패스파인더 선교캠프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박진수) 패스파인더 국제문화알리미 가온누리는 69일부터 21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와 민도로 섬 일대에서 문화선교캠프를 진행했다. 문화공연과 더불어, 400여명의 청소년들에게 한국어와 전래놀이를 가르치며 친교를 나누었으며, 글로리아 교회에서 진행된 전도회에 이들을 초청하자 전원이 참석해, 청소년 문화선교사역의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또한 캠프기간 동안 매일 함께 예배를 드리며 비교인인 가온누리 단원들과도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05_가온누리필리핀.JPG

-침례식

716일에는 제주선교협회 연합 장막부흥회에서 박혜지 자매가 침례를 통해 거듭났다. 가족의 인도로 여러 해 동안 제주국제교회에 출석 중이었으며, 올해 초부터 소그룹 활동에 참여하면서 꾸준히 성경공부를 해 왔다. 성도들은 그동안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믿음의 결실을 맺게 된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06_제주국제침례.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