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 어린이 청소년 연합 야영회

제주선교협회 청소년부(김학재)813~15일에 조기진 목사를 강사로 청소년 연합 야영회를 제주 홍익호텔과 제주선교협회에서 진행하였다. 13일 저녁에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를 걸었던 시간을 추억하며 약 8km를 행군하였으며 14일에는 제주의 역사와 예수님은 나의 친구라는 주제로 조별로 미션 수행을 하였고 마지막 날에는 제주 올림픽을 하였다. 특별히 이번 야영회는 서로 다른 연령층-패스파인더, AY, 지도자-이 함께하여 서로 연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으며 앞으로 제주선교협회 어린이.청소년 사역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01_청소년연합야영회.jpg



02 - 제주사랑 건강동호회 1주년 기념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는 제주사랑건강동호회가 생긴지 1주년을 맞이하여 첫돌 기념을 하였다, 건강동호회는 제주사랑지역민들의 건강을 위해 세미나, 음식, 운동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위 모임을 통해 많은 구도자들이 생겨나고 예수님을 만나는 중요한 디딤돌이 되고 있다. 첫돌 기념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건강을 위하여 봉사하고 헌신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02_제주사랑건간동호회.jpg



03 - 표선교회 도장

표선교회(담임목사 조기진)810-12일 도장을 하였다. 폭염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성전을 새롭게 단장 한다는 기쁨으로 성도들이 연합하여 작업을 진행하였다.03_표선_도장.JPG



04 - 표선교회 침례식

표선교회(담임목사 조기진)에서 820일 김서겸양(12)이 침례를 받았다. 아름다운 신산 바닷가에서 거행된 침례식에서, 하나님의 뀌한 딸이 교회의 일꾼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모든 성도가 함께 기뻐하며 축복하였다.


04_표선_침례.JPG



05 - 청년 하계 캠프 및 가온누리 공연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박진수) 청년반은 813~14, 12일 청년 하계 캠프를 통해 함께 우정을 나누고 비전을 키우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구도자 1명을 포함한 9명의 청년들은, 모처럼 무더위를 잊고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믿음 안에서 한 형제 된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국제문화알리미 가온누리는 광복절을 기념해 독립운동가들의 정신을 되새기기 위한 단편영화를 제작하고 태극기, 부채춤, 난타로 이루어진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나라사랑의 마음을 일깨우며 큰 감동을 안겼다.



05_제주국제청년캠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