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교회지남 기사

2017.04.05 13:06

네모박스 조회 수:593

제주선교협회

 

#1 4회 채식요리 경연대회

제주선교협회 보건복지부(부장 박진수 목사)108, 4회 채식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해, 새롭고 다양한 채식요리들을 선보였다. 제주지역 10개 교회 성도들은 구도자들과 함께 참여해, 누구나 채식요리에 쉽게 도전할 수 있다는 점을 일깨우는 한편, 우열을 가리기보다는 서로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잔칫집 같은 흥겨운 시간을 보냄으로써 성도간의 우애를 나누었다.

 

01_채식요리.jpg



#2 제주지역 우정의 날

제주선교협회 청소년부(김학재 목사)925일 서귀포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주지역 우정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다. 화창한 날씨 속에 제주지역 모든 성도들과 손님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화합의 한마당이었다.

 


02_우정의날.jpg


 

#3 제주삼육학교 공동체 훈련

제주선교협회 어린이부(조혜민 목사)2016101~3, 김성진 목사(한양교회 담임목사)를 강사로 “He’s Able”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The Adventist라는 테마로 재림교회의 역사를 배우고 각 기관(삼육서울병원, 삼육대학교 등)을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주삼육학교 공동체 훈련을 통하여 학생들은 재림교인이라는 자부심과 하나님이 본 교회를 인도하고 계심을 확신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03_제주삼육공동체훈련.jpg


 

제주중앙교회

 

#4 제주중앙교회 패스파인더 데이 및 전교인 천연계 탐방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 숲탐험대(대장 김도현)와 하늘올레패스파인더(대장 이정현)1015()패스파인더 데이전교인 천연계 탐방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대원들이 직접 안식일학교, 예배를 진행 및 조력하였으며 오후에는 한라생태숲으로 이동하여 교회의 성도들을 위하여 숲해설을 하고 트레킹을 인도하며 나무문패를 만들고 함께 기도하였다. 본 행사를 통하여 많은 성도들이 천연계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체험하는 행복한 안식일을 보냈다.

 

04_전교인천연계탐방.JPG



#5 제주중앙교회 침례식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1022일 김선경,김선미 자매가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는 침례식을 하였다. 두 자매는 104-8, 제주주앙교회 소그룹 전도회 기간에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여 예수님을 믿기로 결심하였는데 위 가정에 한 명도 없는 재림교인이 6명이나 되게 되었다.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는 말씀이 재현되는 축복의 시간이었다.



05_제주중앙침례식.jpg


 

#6 서귀포교회 소그룹 전도회 및 침례식

 

서귀포교회(담임목사: 김신민)103-8, 김명호 목사를 초빙하여 여러분은 예수를 누구라 합니까?”라는 주제로 후반기 소그룹 전도회를 개최하였다. 서귀포교회 총 5개 소그룹 중 4개 소그룹이 참여하여 연합으로 치러진 본 전도회에는 각 소그룹별로 매일 1-3명의 구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18명의 구도자가 참석하였다. 마지막 날에는 요한반(책임장로: 문영홍)의 김준례, 정근호 성도가 침례를 결심하였으며, 한 주일 지난 1015일에 서귀포 앞바다에서 침례를 받았다.



06_서귀포전도회.JPG


 

제주국제교회

 

#7 제주국제교회 가족캠프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박진수) 영아, 유치부 꼬꼬마 가온누리101, 애월로 12일 가족캠프를 떠났다. “꼬꼬마 미니 올림픽순서와 올바른 인정과 칭찬강의 등을 통해, 그동안 안식일 오후 ABC헌터 프로그램에 꾸준히 참여해 왔던 구도자 가족들과도 함께 행복한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07_국제가족캠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