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교회지남 기사

2017.04.05 13:22

네모박스 조회 수:316

제주선교협회

 

#1 재직헌신회 및 제3회 소그룹 운영 세미나

제주선교협회(협회장: 박권수)114일 제주선교센터에서 신년도 재직헌신회 및 제3회 소그룹 운영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연합회 교회성장연구소장 한송식 목사는 '희망2020' 을 소개하며 일선교회가 자발적으로 선교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추진하면 협회와 연합회가 지원하겠다며 선교에 전력해 줄것을 당부했다. 이어지는 소그룹세미나에서는 김신민 목사(선교부장)'no! 소그룹! yes! 영적가정'이라는 주제로 강의하였다. 새롭게 시작된 한해를 감사하며 선교열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01_재직헌신회.jpg


제주서귀포교회

 

#2! 좋은 사랑의 밥차봉사활동

서귀포교회 나눔둥지 지역사회봉사회(회장 나담자)111일 서귀포 중앙동 매일올레시장 공연장에서 서귀포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 좋은 사랑의 밥차봉사활동에 참여했다. 16명의 나눔둥지 회원들은 65세 이상 약 3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자원봉사센터의 고영민 과장은 안식일교회가 봉사할 때마다 어르신들이 더욱 많이 오시는 것 같다고 말했고, 이 날 봉사활동은 헤드라인제주제주신보에도 소개되는 등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02_밥차.jpg


 

국제교회

#3 꼬꼬마 새해맞이 캠프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박진수) 어린이부는 1231~11, 성산일출봉으로 엄마, 아빠와 함께 하는 새해맞이 캠프를 다녀왔다. 그동안 국제교회 어린이부(부장 설지영 성도)는 꾸준한 부모 성경연구모임과 안식일 오후 무료 영어교실을 통해 전도에 힘써 왔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 앞으로 더욱 서로 배려하는 어린이, 활동하는 부모가 되고자 하는 다짐을 나누었으며, 박물관 체험과 새섬 탐방으로 캠프를 마무리했다.


03_꼬꼬마성산캠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