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지남 기사

 

제주선교협회

 

#1 2017년 집사수양회

 

제주직할지역 목회부(부장 박권수)311-12일까지 집사수양회를 열었다. 제주지역 약 70여명의 집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사로는 구현서 목사가 수고했고 내 마음에 합한 자라는 제목으로 집사의 역할을 성경에서 찾음으로써 모두가 쉬우면서도 은혜롭게 집사의 역할을 다시금 되새기는 집회였다.

 

01_집사수양회.jpg



#2 전반기 목회자 협의회

 

제주직할지역 소속 목회자(8)들은 312-14일에 샤인빌리조트에서 목회자협의회를 열었다. 강사로 수고하신 구현서 목사의 살아있는 경험담을 통하여 성장하는 교회의 모습과 목회자가 가져야 하는 윤리들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목회자 협의회는 2017년 들어 새로 부임한 4명의 목회자들과 함께 하며 우의를 다지고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로 연합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02_목회자협의회.jpg




 

3 북아태지회 지원 제주지역 동시 전도회 사전 브리핑

 

제주선교협회는 72-8일에 북아태지회의 지원을 받아 9개 교회에서 동시에 전도회를 개최하기로 하였다. 이번 전도회는 지회 소속의 9명 목회자가 강사가 되어 복음 및 건강을 주제로 말씀을 선포하게 된다. 지난 38일에는 제주지역 사전 브리핑과 기도회가 있었는데, 참석자들은 이번 전도회를 통해 45명의 수침자를 목표로 정하고 약 5개월 동안의 대장정을 통해 교회의 부흥과 영적 성장과 그리스도 안의 한 몸인 교회를 이루기 위해 마음과 뜻과 힘을 모으기로 결심하였다.

 

03_전도회사전모임.jpg


   

국제교회

 

#4 제주국제교회 침례식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김석우)에서 225일 안식일에 일가족 4명이 주안에서 거듭났다. 이경자 집사의 소개로 제주국제교회 소그룹과 연결되어 꾸준히 성경공부 해오던 이관우 최은정 이미나 이상준 씨는 이 날 기쁨으로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받아들였다.



05_국제침례.jpg

 

#5 가온누리 공연

 

제주국제교회 패스파인더 가온누리”(난타를 도구로 나라사랑 캠페인을 진행하는 어린이/청소년 소그룹)가 제주시 조천읍 만세동산에서 개최된 제98주년 3.1절 행사에 초청되어 공연을 선보였다. 그리스도인의 결연한 의지로 나라사랑정신을 난타공연과 태극기 군무로 표현했다. 이 공연모습은 헤드라인제주뉴스와, 제민일보, 한라일보 등 여러 뉴스매체에 보도되기도 하여 제주국제교회 패스파인더의 위상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다가오는 5월에는 독도를 방문하여 나라사랑 공연을 할 계획이다.

 

06_가온누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