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교회지남 기사

2017.09.20 20:21

네모박스 조회 수:32

 

제주선교협회

 

#1 제주지역 연합 우정의 날

제주선교협회 청소년부(협회장 박권수)521, 전 제주지역 성도들의 우정의 날을 협회 청소년부(청소년부장 박영길)의 주관으로 개최했다. 이번 우정의 날은 제주시와 서귀포시에서만 개최되었던 것을 처음으로 제주 서쪽 지역인 한림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었다. 제주지역 전 성도들의 연합과 우정을 다지는 날로 게임과 다양한 부스활동으로 더욱 유익한 시간을 보내었으며 이번 우정의 날을 계기로 제주지역 연합과 선교에 열의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01_우정의날.JPG



#2 제주지역 평신도 오름등반 기도회

제주 평신도협회(회장 문성곤)527일 안식일 오후 다랑쉬 오름에서 기도회를 가졌다. 각 지역에서 모인 성도들과 함께 산을 오르며 친목을 다지고 재미있는 성경 퀴즈를 진행하였다. 특별히 이번 7월에 있을 제주 동시 전도회가 하나님의 뜻 안에서 이뤄지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성도들이 마음과 손을 모아 함께 기도하는 특별한 헌신의 시간이었다.

 

02_기도회.jpg




#3 시조사 사장배 친선 테니스 경기

제주선교협회 주최, 시조사 후원으로 57, 제주시 생활 체육 공원에서 시조사 사장배 친선 테니스 경기를 진행하였다. 제주지역 성도들과 구도자들 20여명이 참석해 4개 조로 나뉘어 대회를 재미있게 하였으며 서로를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나누었다.

 

03_친선테니스.jpg



제주중앙교회

 

#4 어르신 데이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 하늘올레 패스파인더는 429일 안식일에 어르신 데이(신앙의 전승-고마운 손)를 진행하였다. 오랜 기간 동안 하나님을 사랑하고 교회를 지키셨던 어르신들의 신앙의 이야기를 들으며 그 봉사한 손들을 위해 감사하는 핸드 프린팅을 준비하여 좋은 추억을 나누었다. 이 순서를 통해 앞으로 패스파인더 대원들과 교사들도 어르신들의 신앙을 따라 하나님 앞에 신실하고 성실한 교인이 되기로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04.jpg



제주국제교회

#5_ 침례식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김석우)에서 56, 제주 바닷가에서 이상인 형제가 침례를 받았다.

이경자 집사의 소개로 제주국제교회 소그룹에 참여하여 꾸준히 성경을 배우고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받아들였다. 현재 신앙을 위해 안흥외국어학교에 재학중이다.

 

05.jpg


#6 가온누리 공연

제주국제교회 패스파인더 가온누리 대원들이 53일부터 5일까지 독도를 방문해 청소년 나라사랑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 초등학교 5학년생부터 고등학생까지 12명과 인솔교사 3명이 함께 하였다


0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