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교회지남 기사

2017.09.20 20:28

네모박스 조회 수:48

제주중앙교회

#1 대만 찌엔샨 교회에서의 특별한 추억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 하늘올레 패스파인더는 84()~8()에 대만 찌엔샨교회를 방문해 교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17명의 지도자와 대원들은 안식일학교 시간에 제주도와 제주중앙교회 선교 사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안식일 오후에는 각종 프로그램을 같이하였다. 찌엔샨 교회의 개척대와 하이킹, 수영, 레크레이션 등을 하며 우정을 나누었으며 이번 방문을 통해 재림교회가 전세계적인 교회이며 하나님 안에서 모든 민족이 한 가족임을 깨닫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01_.jpg



#2 제주사랑건강동호회 2주년 기념

제주중앙교회 제주사랑 건강동호회(회장 송영식)826() 오후에 창립기념 2주년을 기념하였다. 장로님들의 축하와 환영 속에 시작하여 구도자인 신미경씨의 간증으로 감동적인 순서를 가졌고 레크레이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2주년을 맞이하여 지역 사회봉사활동으로 삼육식품과 유기농식품을 매월 정기적으로 교회 앞 마당에서 장터를 개설하며 제주지역의 주민들의 건강 증진에 힘쓰기로 하였다.


 02_건강동호회.png



서귀포교회

#2 "! 좋은 밥차" 봉사활동

서귀포교회 나눔둥지 지역사회봉사회(회장 나담자)711일 서귀포 중앙동 매일 올레시장 공연장에서 서귀포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 좋은 밥차"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16명의 나눔둥지 회원들은 65세 이상 약 3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 날 봉사활동은 '헤드라인 제주''제주신보'에도 소개되는 등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03_밥차.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