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선교협회

 

#1 목회자 가족 수양회

제주선교협회(협회장 박권수)827~28일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에서 목회자 가족 수양회를 가졌다. "신실하게, 진실하게"라는 주제로 열린 본 수양회에는 제주지역 목회자 가족 28명이 함께 하며 그리스도 안에서의 참된 교제를 나누었다. 5개 합회 각지에서 온 8가족은 말씀과 기도와 교제를 통해 제주선교의 부흥을 위해 헌신하기로 다짐하며 은혜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01_목회자가족수양회.jpg

#2 탐험대패스파인더AY 성경탐험대회

제주선교협회 어린이청소년부(조혜민박영길 목사)201792() 신서귀포교회에서 탐험대패스파인더AY 성경탐험대회를 진행하였다. 어린 아이로부터 청년들까지 교회별로 팀을 이루어 열정적으로 대회에 참여하여 말씀으로 하나 되는 시간이었으며 이번 대회를 통하여 참여한 모든 대원들이 사도행전의 주인공이 되기 더욱 더 말씀과 가까이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다.

 

02_성경탐험대회.jpg


#3 평신도협회 주말부흥회

제주 평신도 협회(회장 문성곤)915-16, 전 삼육대학교 총장 남대극 목사를 초빙하여 "구별된 백성의 고유한 사명"이라는 주제 하에 서귀포교회에서 주말부흥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제주지역 150여 성도가 함께 참여하였으며, 은혜스런 말씀으로 믿음의 그릇을 가득 채우는 귀한 시간이었다. 남대극 목사는 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회는 창조로부터 구별하시는 하나님의 섭리에 의해 이 시대를 위한 구별된 교회임을 명심하고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충성스럽게 감당해야 한다고 당부했고, 성도들은 재림교인의 정체성을 다시한번 확인함으로 크게 유익을 얻은 시간이었다.


03_평신도.jpg

 

곽지교회

#4 곽지교회 침례식

곽지교회(담임목사 박영길)85일 장석 목사(예식담임)의 집례로 김종복 성도가 곽지해변 해수욕장에서 침례를 받았다. 특히 7월 제주지역동시전도회, 매주 안식일 침례반의 성경공부, 많은 기간, 부인 이경자 집사의 봉사를 통하여 침례를 결심하여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날 수 있게 되었다


04_곽지침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