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선교협회

5회 채식요리 경연대회

제주선교협회 보건복지부(부장 김석우 목사)1028, 5회 채식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제주지역 8개 교회 11개팀이 참가하여 새롭고 다양한 채식요리들을 선보였으며 식생활과 음식물에 관한 권면의 내용으로 퀴즈시간을 가져 재림건강기별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이었다. 우열을 가리기보다는 서로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잔칫집 같은 흥겨운 시간을 보냄으로써 성도간의 우애를 나누었다.

 

01_채식요리.jpg


제주중앙교회

전교인 천연계 탐방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 하늘올레패스파인더(대장 이정현)1021()에 전교인과 함께하는 천연계 탐방프로그램을 한라생태숲에서 진행하였다. 두달여 전부터 교사와 대원들이 직접 생태숲을 방문하여 그 곳에서 느끼고 배운 나무에 대한 사랑을 패스파인더 대원들이 직접 교우들에게 알려 주고 나누었다.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은 나무 공예를 또 다른 팀은 트레킹을 하며 천연계에 새기어 놓은 하나님의 사랑을 만끽하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02_천연계탐방 (1).JPG


삼육건강식품 장터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1029() 오전 10시부터 오후3시까지 제주중앙교회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삼육건강식품 장터를 운영하였다. 디딤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 장터는 삼육건강식품유기농산물아나바다 장터건강서적 등의 부스를 지역주민들에게 제공하고 웰빙채식뷔페를 통해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였을 뿐만 아니라 재림교회의 건강기별을 소개하는 시간이었다. 날씨는 좋지 않았지만 성도들이 협력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하나님의 이름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03_건강장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