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선교협회

#1 연례운영위원회

제주선교협회(협회장 박권수 목사)1117(), 황춘광 연합회장을 모시고 2017년 연례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1년간의 각부 사업을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2018년 제주선교협회의 새로운 사업을 위해 도전할 수 있는 믿음과 용기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01_연례운영위원회.jpg  


#2 목회자 협의회

제주선교협회 목회부(부장 박권수)1119~21일 제주 부영호텔에서 목회자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강사로 초청된 홍신진 목사(SDA 교육 총무)'사명, 영성, 소명, 그리고 아내'라는 주제로 살아있는 목회 경험담을 들려주며, 후회하지 않는 목회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생생한 교훈들을 나누어 주었다. 제주지역의 8명의 목회자들은 2017년을 마무리하며 다시한번 우의를 다지고 새로운 한해,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심하였다.

 

02_운영위원회.jpg


#3 제주삼육학교

제주선교협회 어린이부(조혜민 목사)1118()~19()에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제주삼육학교(장소: 제주선교협회)를 운영하였다. 삼육교육의 이념에 따라 지체 교육을 세 그룹으로 나누어 배웠으며 요리대회, 부시크래프트, 건강세미나, “지혜의 근원은 어디서 오나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여 몸과 마음이 건강해 지는 시간이었다.

 

03_제주삼육학교.jpg


제주중앙교회

#4 웰빙 채식 뷔페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1126()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 제주중앙교회에서 지역주민과 암환자들을 위한 일일웰빙채식뷔페를 운영하였다. 제주사랑건강동호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력과 교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가족들을 초청하여 맛있는 식사를 나누며 재림교회의 건강기별에 대해서도 배웠으며 잃은 양들이 방문하는 전도의 장이 되었다.

 

04_식당.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