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선교협회

#01 제직헌신회 및 평신도협회 총회

제주선교협회(협회장 박권수)113, 제주선교센터에서 신년도 제직헌신회를 개최했다. 2018년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헌신을 다짐하기 위해 지역내 50여명의 성도들이 모였으며, 직분을 잘 감당함으로 제주 비전 1000을 달성해 내고, 4회 정기협의회가 잘 준비되고 마쳐지도록 헌신하기로 연합하였다.

이어지는 평신도협회 총회(회장 문성곤 장로)에서는 지난 3년동안의 사업보고와 새로운 임원들을 선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4회기를 이끌어갈 평신도협회 임원으로는 회장에 정원상 장로(서귀포교회), 총무에 신홍섭 장로(국제교회), 재무에 이영호 소장(함덕교회)가 선출되었고, 제주 평신도들의 연합과 부흥을 위해 3년간 최선을 다해 헌신하기로 다짐하였다.

 

01_제직.jpg


#02 4회 정기협의회

제주선교협회(협회장 박권수)는 제4회 정기협의회를 119() 30명의 대표들과 위원들이 모여 지난 3회기 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고, 새로운 회기의 운영위원들을 선출하였다. 제주선교협회는 지난 3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4회기 운영위원으로는 중앙교회 임영두 장로(중앙), 신홍섭 장로(국제), 문영홍 장로(서귀포), 강관규 장로(성산), 그리고 여성대표로 홍정현 집사(신서귀포)가 선출되었다.

 

02_정기협의회.jpg


제주중앙교회

#03 침례식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박권수)16()에 송영식, 윤동간, 장모샤 성도가 주님 안에서 거듭나는 축제의 침례식을 하였다. 윤동간 장모샤 성도는 소그룹에서 말씀과 교제로 주님의 자녀로 거듭났으며 송영식 성도는 오랜 기간 동안 장로교회를 다니다 건강 기별을 통해 재림교회로 개종하였으며 건강동호 회장을 맡고 있다.

 

03_침례식.JPG


제주국제교회

#04 가온누리 정기공연

지난 1216일 저녁, 제주대학병원 강당에서는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김석우) 패스파인더 가온누리의 세 번째 정기공연이 열렸다. 작년 8월 대만 캠포리대회를 빛냈던 태극기 군무에, 오는 8월 북아태지회 선교대회에 감동을 더할 전통 타악연주까지, 졸업생들도 함께 모여 열심히 준비한 순서들로 이어졌다. 이번 공연을 통해, 2백여 객석을 가득 채운 성도들과 구도자 가정들은 더불어 감동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04_가온누리.jpg


서귀포교회

#05 신년도 제직수련회

서귀포교회(담임목사 김신민)16, 신년도 제직수련회를 개최하였다. 김신민 목사는 약 25명의 제직들에게 집사 장로의 직분의 중요성과 소그룹 운영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했으며, 모든 제직들은 2018년 한 해를 하나님께 온전히 드리며, 156명의 출석관리교인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다.


05_서귀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