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연합 청년 예수 제자캠프

#01 제주선교협회 청소년부는 제1차 제주연합청년예수제자캠프를 224~25일 실시했다. 강사로는 제주선교협회 목회자가 수고하였으며(김신민목사,김학재목사,박영길목사) 주제는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6:3)라는 주제로 청년의 때에 하나님을 알고 삶의 목표를 하나님 중심으로 다시 설정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겨울청년연합예수제자캠프를 통하여 제2차 여름청년연합예수제자캠프에서는 다양하고 유익한 시간과 동시에 더 좋은말씀의 시간을 약속하며 다음 모임을 약속하였다.

 

01_청년.jpg


제주중앙교회

#02 부모교육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김경호)는 채로미 박사를 강사로 16일과 20, 210, 3회에 걸쳐 그리스도인 쉐마 교육을 하였다. 부모에게 허락한 하나님의 귀한 사명인 자녀들을 신앙으로 하나님 안에서 잘 양육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배웠으며 제주중앙교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지혜의 근원인 하나님 안에서 바르게 성장하길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02_부모.jpg


신서귀포교회

#03 네팔 선교봉사

122~27, 신서귀포교회(담임목사 장석)에서 11명의 청소년들과 함께 디딤돌 프로젝트 청소년 해외봉사 캠프를 개최하였다. 네팔 답차 교회에서 7일간의 선교봉사를 통해 300여명의 네팔 청소년,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했으며, 7일간의 안나프루나 베이스캠프 트레킹(ABC)에 도전하여 전원 등반에 성공하였다

03_네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