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선교협회

 

#01 영적 각성 기도회

제주선교협회(협회장 김경호)에서는 지난 512일 안식일 오후 3~ 6시까지 연합회 주관 영적각성기도회를 개최했다. 황춘광 한국연합회장과 이지춘 목회부장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기도의 능력을 체험하였으며 멈추지 않는 기도를 통해 개인적 회심의 경험과 성도의 연합으로 개인과 가정, 교회의 영적 성장과 부흥을 이룰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는 귀한 시간이었다.

 

01_영적각성.jpg


#02 제주지역 연합 우정의 날

제주선교협회 청소년부(담당 박영길)513() 제주지역 우정의 날을 서귀포초등학교에서 개최되었다. 특별히 제주지역 장로회와 평신도협회에서의 후원은 이번 우정의 날을 더욱 풍성히 하였으며, 다양한 게임과 부스활동으로 제주지역의 모든 성도들이 함께 모여 제주성도들의 단합과 선교열의를 보여주는 아름다운 시간이 되었다.


 02_우정의날.jpg



제주중앙교회

#3 네팔답차지역 의료봉사

제주중앙교회(담임목사 김경호) 의료선교회(대장: 김형진)518~20일에 네팔에 있는 답차에서 의료봉사를 하였다. 일반내과치과안과 팀으로 구성된 네팔제주연합 의료 봉사대는 네팔에 있는 답차 지역 현지인들을 위해 의료선교봉사, 물품지원(응급키트, 학용품), 위생교육을 하였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며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봉사기간이었다.


03_네팔봉사대.jpg  

 

#4 제주사랑건강동호회 힐링 캠프

519-21일 제주중앙교회가 주축이 된 제주사랑건강동호회(회장: 송영식)는 교회와 제주선교협회의 후원으로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에서 힐링캠프를 가졌다. 회원 23명이 참석하여 건강강의, 휴양림 산책, 발마사지, 요가, 레크레이션, 영상음악회,주변 관광지를 탐방 순서를 가졌다. 동호회를 통하여 신앙을 받아들인 성도들이 여러명 있고 이번 캠프에도 5명의 일반회원이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캠프가 되었다. 디딤돌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선교에 큰 동력이 되리라 확신하여 교회에서 동호회를 적극 후원하고 있다.


04_건동회.jpg


 

신서귀포교회

#05 건강채식요리 강습회

신서귀포교회(담임목사 장 석)414일부터 422일까지 건강채식요리 강습회를 개최하였다.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진 성도, 이웃, 구도자들을 초청하여 2주간(,) 교육이 진행되었다. 채식 요리 방법의 중요성, 건강 개혁의 필요성, 실습 순서가 진행되었다. 힐링캠프를 위해 박춘자 사모가 수고하였다


05.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