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중앙교회

 

#01 여집사회 대만 선교여행

1017() ~ 23()까지 제주중앙(담임목사 김경호)교회 여집사회는 14명이 대만으로 선교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기간중 타이난 용캉교회(PMM 고종식 목사)를 방문하여 한국 음식을 소개하는 문화교실을 개최하였다. 여러가지 어려움 속에서 외방선교의 사명을 가지고 일하는 선교사 부부의 헌신을 바라보며 많은 감동을 받았으며, 앞으로 선교지를 후원하고 모국어로 열심히 복음을 전파해야겠다는 결심을 새롭게 하는 선교여행이 되었다.


01_대만선교.jpg

 

#02 건강동호회 기관탐방

1028() ~ 29()까지 12일 일정으로 제주중앙교회(담임 김경호 목사) 건강 동호회는 기관 탐방 순서를 가졌다. 삼육식품 천안공장을 방문하여 삼육두유의 생산과정을 견학하였다. 건강을 위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삼육두유에 대하여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참여한 구도자들에게 본 교단의 소개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02_기관탐방.jpg

 

국제교회

#03 가온누리 공연

제주국제교회(담임목사 김석우) 패스파인더 가온누리는 105-7, 2018 해외동포 청소년 문화교류 추진위원회 주관, 제주도 교육청 후원으로 열린 해외동포 청소년 문화교류 행사 "두루나눔 따로 또 같이"에 제주 청소년 대표로 초청받아, 러시아 에트노스예술학교와 마카로프시, 사할린의 청소년들과 함께 전통문화 강습, 역사유적 탐방, 문화공연 등 다양한 문화교류 활동에 참여했다. 북아태지회 선교대회에 선보였던,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가온누리는 마카로프 시장과 제주시장을 비롯한 많은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재림청소년 문화 선교의 첨병으로서의 기치를 높였다.

 

03_국제.jpg


신서귀포 교회

#건강 전도회

10 22일부터 28일까지 2018년도 제 3차 힐링캠프와 건강전도회가 신서귀포교회(담임목사 장 석)에서 개최되었다새벽 강의와 기도 시간스트레칭건강트레킹과 힐링타임웃음치료저녁 말씀등으로 모든 기간이 치유와 말씀과 사랑의 삼중주로 진행되었다. 23명이 참석하여 건강기별의 중요성과 진리를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힐링캠프를 위해 서중한합회 보건복지부장인 김성곤 목사, 노안나 웃음치료사, 채석주 대체의학강사가 수고하였다.


04_신서귀포.jpg

 

곽지교회

#5 제주 곽지교회 전도회

108~13, 제주 곽지교회(담임목사 박영길)에서 민들레전도단을 초청하여 전도회를 개최했다. 강사로는 서중한합회 여성전도부장인 이정화목사가 건강과 행복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였으며 매일 이어지는 치료봉사(성산교회 강관규 장로)와 집집방문, 프로폴리스 천연비누만들기,숙성비누만들기,한지그림,파스텔,건강요리교실등 다양한 순서로 구도자들에게 사랑을 전하였다. 이번 전도회로 10명의 구도자와 8명의 잃은양이 참석하였으며 마치는 안식일에는 디딤돌 프로젝트인 곽지문화센터에서 수강하는 황지민 성도가 침례를 받았다.


05_곽지.jpg